청송군이 청송사과와 사과주스의 수출경쟁력 확보를 위해 포장재 디자인을 새로 개발했다고 지난 11일 밝혔다.
최종 디자인은 한류기반의 상품들이 인기가 높은 점에 착안해 ‘K-APPLE’ 문구를 활용했으며, 간결함과 화려함의 공존이라는 트렌드를 반영했다. ‘대한민국 1등 사과’라는 한류 상품 이미지를 강조했다. 청송군은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을 현재 수출국인 인도네시아와 필리핀에서부터 선보일 계획이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대한민국 대표사과인 청송사과의 해외수출 패키지 디자인 개발을 시작으로 홍보를 위한 다양한 수출 마케팅 전략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다”며, “청송사과의 우수성을 해외에 널리 알리고 안정적인 해외 판로 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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