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정치/경제 > 군정
2019년10월23일 09시10분 11434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청송사과, 2년 연속 한국시리즈 진출!…스포츠 활용 청송황금사과 홍보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청송사과가 2년 연속 프로야구 한국시리즈에 진출했다.

 청송군과 청송군의회는 지난 22일 청송사과 생산자단체와 농협 등 사과유통 관계자들과 함께 2019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개막전이 열리는 잠실종합운동장 야구장에서 ‘2019 한국시리즈, 청송황금사과의 유혹’이라는 주제로 대대적인 청송사과 홍보행사를 가졌다.

 청송군은 지난해에 이어 한국시리즈에서 2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서 입장객과 서울 시민들에게 청송사과를 무료로 나눠주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오는 30일부터 11월 3일까지 펼쳐질 제15회 청송사과축제의 흥을 미리 돋우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한국시리즈 개막전에 맞춰 청송사과 홍보행사를 하는 이유는 청송사과 구매 고객의 다변화를 위한 것이다”며 “전 국민의 축제인 한국시리즈 등 메이저 스포츠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와 지속적인 홍보 판촉으로 청송사과 명성을 더욱 공고히 유지해 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청송사과가 국내 소비자들에게 명품사과로 널리 인정받고는 있지만, 매년 국내산 과일의 소비량이 감소하고 있는 등 과일산업이 침체기를 맞고 있는 현 시점에서 지역의 사과 생산농가들은 이번 무료 나눔과 시식행사를 통해 청송사과 브랜드 가치가 더욱 상승하고,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윤정배 (icstv@hanmail.net)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군정섹션 목록으로
 

[1]
다음기사 : 박현식 ㈜청송버스 대표, 자랑스런 도민상 수상 (2019-10-24 14:05:21)
이전기사 : 경북 청년괴짜방 8호점 청송군 현동면에 개소…청년들의 공감 공간으로 활용 (2019-10-15 17:50:57)